신발/의류 구매가이드

<중요> 신발/의류 구매가이드

최고관리자 0 3,651 2022.12.21 18:02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문의는 구구알피 카카오톡 메신저 친구추가하시면 됩니다.

주말 포함 공휴일 답변 늦을수도 있습니다.


이용방법

구매하고자하는 제품 카테고리 확인 및 검색창(상품명/브랜드명/모델번호)활용하시면 됩니다.

* 구구알피 쇼핑몰내 조회되지 않거나 없는 제품 메신저로 연락바라며 퀄리티 상관없이 무조건 가능하다고 구매유도드리지 않습니다.


QC(실사진)

구구알피는 전 제품 QC서비스 제공됩니다.

실사진 게시판에서 주문번호(주문날일+주문번호 뒷4자리)와 함께 등록되며 QC사진 업로드 후 24시간 지난 뒤 발송됩니다.

해외발송 특성상 발송 후 주문 제품의 궁금하신 점은 확인 불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 또한 불가능하니 발송전 QC사진 꼭 확인바랍니다.

* 제품 개체차이 교환 1회입니다. (의류 내부 택, 기타 미세한 재봉차이 개체 교환 불가능합니다.)

* 검품중 발견되는 불량은 자체교환 들어가므로 QC사진 업로드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QC사진 확인 후 24시간내 궁금하신 점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 밝기, 제품 촬영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결제

주문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 동일하게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 계좌이체(인뱅/폰뱅)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 준비중입니다.

휴대폰결제 없습니다.


통관 및 발송

해외EMS 또는 항공특송으로 발송됩니다.

* 항공특송은 개인통관고유부호 필수입니다.  -> 공지사항 참고


be1979f5bc29af6fefcb7422d84d62b3_1671614370_19.jpg
 

일반적으로 이러한 구조입니다만 아래 특이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기간 여유있게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품 통관중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새 상품으로 재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관보장)

* 공장 사정 및 제품에 따라 출하에서 시간지연되는 경우 있습니다.

* 평균 발송일자를 말씀드리고 있지만 본 쇼핑몰 제품은 해외발송이며 현지 사정에 따라 발송기간 지연되는 경우 있습니다.

* 품목/통관 사정에 따라 간혹 항공특송 불가한 경우 해외EMS 또는 해운특송으로 발송됩니다.

* 기타 해외직구하시어 통관중 합산과세 발생될 수 있는 경우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

* 한국 제외한 제3국은 추가 발송비용 발생되므로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


환불 및 교환

구구알피는 제품 제작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정제품에도 존재하는 개체차이 물론 레플리카 제품에도 개체차이 있습니다.

정제품과 같이 빼어난 제품 원하시거나

무조건 빠른발송만을 원하시거나

본인만의 기준을 원하는만큼 까다롭고 예민하게 보시는 분들은 죄송하지만 구매를 피해주세요.


* 주문 3주(총 21일)이상 발송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 전액 환불처리되고 있습니다.

* 주문 3주(총 21일)전 단순변심 포함한 취소(환불)에 대해 20,000원(의류 15,000원) 수수료 발생됩니다.

* 발송 전 제품 및 사이즈 변경 1회 무료, 2회부터는 15,000원 수수료 발생됩니다.

* 제품 발송 후 단순변심, 사이즈 미스로 인한 환불 및 교환 불가능합니다.

* 저희쪽에서 놓친 자체적 불량건 및 오발송은 24시간내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 또는 AS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포장지 제거 / 구성품 변경 / 사용후에는 교환 및 환불 불가능합니다.

* 가죽 특성상 구겨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나 심한 구겨짐은 발송전 자체적 교환하고 있습니다.

* 제품 구성품(택/박스라벨/영수증)은 통관 사정 및 출고 시기마다 다를수도 있습니다.

* 미세 오차범위와 스크래치, 본딩자국, 얼룩 / 실밥 / 가죽냄새 / 태닝 / 패턴개체 차이는 정제품 업체에서도 불량으로 해당되지 않습니다.

* 발송중 발생되는 제품박스 찌그러짐은 불량으로 해당되지 않습니다.


Comments